본문 바로가기
레수토랑/투수타

초복, 중복, 말복 복날에 가기 좋은 수원 고색동 황가네 누룽지삼계탕

by 가치같이가지 2023. 7. 1.
반응형

사실 제목을 복날에 가기 좋은 가게라고 써놓긴했지만 친구들이랑 자주 가는 가게입니다. 독특한 삼계탕 메뉴가 많고 가게도 넓고 쾌적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고색산업단지 근처에 있는 황가네 누룽지삼계탕입니다.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다양한 메뉴가 매력적인 황가네 누룽지삼계탕

넓은 주차공간

주차장

황가네 누룽지삼계탕은 주차장이 엄청 넓습니다. 평소 방문할 때 편하게 방문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넓고 깔끔한 매장

매장 내부

매장도 넓고 쾌적합니다. 물론 사람이 없을 시간에 방문했기에 피크타임엔 얼마나 복잡할 지는 잘 모르겠네요.

 

가격 ★

메뉴판

녹용, 누룽지, 능이흑마늘, 호박, 들깨, 녹두까지 상당히 다양한 메뉴가 있는 황가네 누룽지삼계탕. 가장 기본적인 한방삼계탕이 15,000원이면 그렇게 비싸다고 볼 수는 없을 것 같아요. 백숙도 먹어봤지만 삼계탕과 백숙의 차이는 당연하게도 닭의 차이였습니다. 백숙은 토종닭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조리시간이 30분이나 걸리기에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서비스 ★★

물론 손님이 없을 때 방문했지만 매장이 덥지는 않은지 신경써주시고 4명이서 백숙을 먹으러 갔을 때도 2~3인분이지만 드셔보시고 부족하시면 삼계탕을 주문하셔도 금방 나온다는 말씀도 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맛 ★★★

누룽지삼계탕과 능이흑마늘삼계탕

저희가 먹은 메뉴는 누룽지와 능이흑마늘. 비주얼부터 굉장히 강렬합니다. 

고소함 그 자체, 누룽지삼계탕

고소한 누룽지삼계탕

말 그대로 누룽지의 고소함이 매력적인 삼계탕입니다. 전체적으로 간이 잘 되어있어 한 그릇을 먹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으며 부드러운 닭과 진득한 누룽지의 맛이 일품입니다. 

강렬함, 몸보신엔 능이흑마늘삼계탕

강렬함끼리의 만남, 능이흑마늘삼계탕

향으로는 물러설 수 없는 능이와 흑마늘의 만남. 비주얼부터 검은색이 굉장히 강렬합니다. 맛은 흑마늘의 승. 흑마늘의 알싸함과 달달함이 강렬하게 풍기는 맛입니다. 능이는 씹었을때만 존재감을 드러내는 역할입니다. 먹으면서 몸 보신이 된다는 느낌이 이런 느낌일까요? 온 몸에서 열기가 쏵 도는 느낌입니다.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셀프바

총평

사실 어떤 식당을 추천하는 행위는 어렵기 마련입니다. 괜히 방문했다 실망하면 어쩔까라는 걱정과 제 미식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게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황가네는 알게되자마자 친구들에게 소개했고 같이 다녀왔고 따로 다녀온 친구까지 모두 만족했다고 합니다. 복날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갈 예정이구요. 메뉴가 다양하기에 다회차 방문에도 전혀 지루함이 없었습니다. 올해 초복, 중복, 말복은 여기입니다.

 

지금까지 수페셜리스트의 수원 고색동 삼계탕 맛집 황가네 누룽지삼계탕이었습니다.

 

반응형